프리사이즈는 더 이상 일반 사이즈가 아닙니다. 유치원생이나 입어야 할 것 같은, 반은 잘라놓은 듯한 요즘 옷들... 그리고 빅사이즈라고 샀다가 오히려 너무 부해보이는 옷들 때문에 속상해하지 마세요! 오늘 추천드리는 빅사이즈 여성복들은 바롬맘이 SNS에서 핫한 곳들만 골라 비교해 본 아이들이랍니다. 말도 안 되는 사이즈의 모델이 아닌 현실적인 스펙의 모델, 어떤 사이즈라도 훨씬 예뻐 보일 수 있으면서도 일상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있는 곳들만 추렸으니 한번 구경해 보세요~
하비언니
강매는 아뉘야~ 하시지만 너무 사고 싶은 하비 맞춤형 옷들
모델 사이즈 : 162cm, 64kg
하체가 특히 통통한 분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쇼핑몰입니다. 저도 인별로 팔로우해 놓고 신상 올라올 때마다 틈틈이 보고 있는데 추천해 주시는 코디들이 다 정말 예쁘고, 직접 입고 촬영하시는 데다 자체 제작, 당일발송 상품도 있어서 더 신뢰가 갑니다.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한 디자인까지 정말 다~ 예쁘게 그대로 따라 입을 수 있을만한 곳으로 강추!입니다.
앙빼더데이
통통녀 상체커버, 체형커버 달인
모델 사이즈 : 157cm, 61kg
이번에는 상비를 위한 곳! 전체적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이 많고 현실적인 핏의 착용컷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모델컷 보고 샀다가 실제 착용한 모습이랑 너무 달라서 실망한 경험... 다들 있으시잖아요..?^^ 자체 제작 상품과 당일 배송 상품도 있고, 77-88사이즈까지 겨냥한 디자인들도 따로 분류되어 있어서 더 신뢰가 가는 쇼핑몰입니다.
웨일 블루 베스트
통통하지만 몸매 좋은 분들을 위한 코디
모델 사이즈 : 168cm, 65kg / 166cm, 70kg
분명히 뱃살이 있었습니다. 근데 사라졌습니다! 대부분 해외배송상품으로 배송이 15일 정도 걸리는 것이 단점이지만 사이즈가 3XL까지 다양하고, 체형을 여성스럽게 살려주는 디자인의 옷들이 많습니다. 독특하고 영한 디자인도 있고, 데일리로 입기 좋은 베이직한 옷들도 많으니 취향에 맞게 구경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리통통
통통한 키작녀를 위한 러블리한 옷들
모델 사이즈 : 158cm, top 66, bottom 29-30
전체적으로 매우 사랑스럽고, 밝고, 화사한 색감의 귀여운 옷이 많은 곳입니다. 키가 아담하고 통통할수록 어울리는 옷을 찾기 힘들 것 같지만, 여기는 이런 분들에게 아주 딱! 인 옷들만 모아놓은 곳입니다. 오늘출발 상품들도 있으며, 특히 목이 짧고 어깨가 넓으며 힙이 좀 있는 분들이라면 아주 환영할 만한 쇼핑몰입니다.
데이웨이
키가 크고 살짝 통통한 분들에게 좋은 체형커버룩
모델사이즈 : 172cm, 67kg
체형을 커버해 줄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글래머해 보일 수 있는 데일리룩이 많은 곳입니다. 키가 큰 체형의 매력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하게 잘 살려질 디자인이 많아 추천드리는 곳! 다만 1:1 주문 시스템이라 배송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프리하다
독보적인 체형보정, 66-77 사이즈 자체제작 맛집
모델사이즈 : 167cm, 78kg
빅사이즈이면서도 러블리하거나 섹시하거나, 예쁜 색감의 다양한 느낌의 코디를 하고 싶다면? 여기를 꼭 들러보셔야 합니다. 빅사이즈라고 꼭 글래머한 느낌의 무채색 옷만 입어야 할까요?라는 고민에서 시작한, 독보적인 디자인의 자체제작 상품들이 많아서 저도 저장해 놓고 계속 구경하게 되는 쇼핑몰입니다.
팩더널드
뚠뚠이라는 말은 더 이상 쓰지 않는다
인스타여신 도매언니의 띵언 "글램사이즈"
77-88 사이즈를 위한 옷을 자체제작하여, 이를 "글램사이즈"로 명명하였습니다. 디자이너와 의류 사장님들의 합작으로 하나같이 매우 예쁘다는 점! 마른 모델이 입어도 예쁘니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른 쇼핑몰과 다른 특이한 점이 있다면, 일반 쇼핑몰이 아닌 제작몰이기 때문에 사이트 내의 안내사항을 잘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빅사이즈, 혹은 글램사이즈의 예쁜 옷들을 판매하는 여성몰을 살펴보았습니다. 사이즈에 상관없이 일 년 내내 행복하게 옷을 입는 우리가 되어야 하니까요! 임신 등으로 갑자기 사이즈가 늘어나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예쁜 하루 보내세요 :)